본문 바로가기
[쇼핑]망또사

샤넬 클래식 캐비어 미듐 체인수선

by 망고땡o 2020. 7. 27.

샤넬백 수선에 대해서는 많은 정보가 없길래
써보는 체인수선 후기,,,

샤넬백이 망가진 그 날은 비바람이 불던 어느날,,,
집에 들어왔는데 평소 같았으면 문열리는 소리에 후다닥 뛰어나오는 쭈쭈가 그날따라 나오지 않는것이다...

그때 내 방에서 들려오는 쭈쭈 목소리...
설마 설마하며 방문을 열었는데 쭈쭈가 바람에 문이 닫혀 내방에서 나오지 못하고 갇혀있었던것...

쭈쭈 갇혀있었어? 하는 순간 옆에 떨어진 샤넬백을 발견함... 아니 가방이 떨어져있네 하고 들어올리는 순간


백이 후두둑 떨어지는것이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침착해 망고땡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무슨일이야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날만 생각하면 정말 내 심장 ㅠㅠㅠㅠㅠㅠㅠㅠ

정신을 붙잡고 샤넬백 체인수선 가격은 검색해보았으나 정보가 많이 없었고,,

그나마 찾은 정보들은 가격이 다 제각각,,,

안되겠다 싶어서  샤넬매장에 전화문의하였으나 전화상으로는 가격을 안내해줄수가없다네?
후..... 결국 잠실에비뉴엘로 직접가서 물어봤다!!!

그러나 샤넬은 AS도 대기를 해야하고^^
주말에 갔더니 내 앞에 108팀이 대기중~.~

2시간 넘게 기다려서 겨우 입장!


확인해보더니 약간 구석에 있는 방같은곳으로 안내해서 이것저것물어보더니(언제샀는지, 어디서 구매했는지 등등)

끊어진곳을 바느질 해주는데 또 끊어질수도 있다구^^

그래서 교체는 얼마냐고 물어보니까 내가 생각했던 금액보다 훨씬 저렴해서 교체하기로 함!

직원도 원래 더 비쌌는데 언제 이렇게 저렴해졌지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난 개이득!!!!!!!!!!!!

근데 어이없는건 고장난 체인을 반납하는 조건으로 교체해주는거라고...

아니 내가 체인 돈주고 사는데ㅠㅠㅠㅠㅠㅠㅠ쳇
치사하다 치사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지금 맡긴지 한 10일 됐는데 어제 전화와서

다시 한번 체인교체 금액 말해주고 승인하면 교체한다고 확인 전화가 옴...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2-3주 더 걸린다구^^
네네 기다리겠습니다요~
받으면 사진 추가해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뿅!

*체인교체 가격은 댓글로 알려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