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망또여-국내

강원도여행 동해 대진해수욕장 '서퍼랑'에서 서핑배우기

by 망고땡o 2020. 7. 29.

서핑은 처음이라서~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알게된 '서퍼랑'으로 예약을 했다.

 

동해 대진해수욕장에 위치한 '서퍼랑'

 

강원도 동해의 최초의 서핑스쿨로 10년 넘게 운영하고 있어서 믿을만함!!!

 

http://cafe.naver.com/arkdh/

 

서퍼랑 카페에서 예약할 수 있다.

 

 

 

 

 

 

2020년 서퍼랑 이용요금

 

기초강습2박 렌탈패키지올인원강습패키지
50,000원70,000원90,000원
1시간 30분 강습 +보드 ,슈트 종일렌탈2일 보드,슈트 종일렌탈 +2일숙박
둘째날 보드,슈트 종일렌탈

-강습시간 오전9시/ 11시  오후 1시/3시

 

처음 입문하는 사람은 반드시 기초강습을 받아야한다!

 

모든 가격은 현금가여서 나는 계좌이체를 했다!

 

 

 

 

 

 

 

여기가 바로 대진해수욕장!

물이 정말 맑다~

 

 

 

 

 

 

원래 1시 강습 예약했는데 일찍 도착해서 11시로 바꿨다

다행히 11시에 자리가 있어서 휴휴

11시에 하기를 잘 한것 같다. 1시 되니까 너무 햇빛이 뜨거워서 모래밟기도 힘듬...

 

 

 

 

 

서핑스쿨에서 바다까지 보드를 들고 가야함!

근데 보드가 엄청 무거움...^^

이것땜에 서핑배우기 전부터 힘빠지구요

 

 

 

 

 서핑 강습하기 전에 강습 듣는 분들
한명씩 나와서 포토타임을 갖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민망민망><
앞에 약 30명정도가 있었다는....
그래도 찍을건 찍어야쥬?
강사님들도 한달 카톡프로필감이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 잘 찍어줌^^

서핑강습은 약 한시간 반정도!

30-40분 이론설명듣고
서핑 기본에티켓도 배우고

모래위에 보드 놓고 20분정도 연습하다가
보드위에서 일어나는 연습을 수십번한다.

그리고 나서 바다에 들어가서 직접 타보면서 익히기!
파도를 잡고탄다기보다는 일어나는거
배우는거에요!
아직 초보들은 파도를 잡을 수 없음 ㅠㅠㅠㅠ
진짜 운동실력이 뛰어난 사람이 아니라면...

 

 


보드에서 일어나지도 못할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일어서는건 어렵지 않음...
저걸 take off 라고 함!
근데 테이크 오프해서 중심잡기가 넘 어렵다능


첨에 팔로 막 젓는거를 패들링이라고 하고
그 다음에 일어서는건 테이크 오프!
저거 몇시간했다구 그 담날 온몸이 다 아팠음...
아....
내 뱃살은 못본걸루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퍼랑에서 찍어준 사진!
중간중간 사진을 엄청 많이 찍어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물에 빠지기 직전이거나
아주 역동적인 사진들뿐.....
겨우 하나 건짐요^^

생각보다 넘 재밌어서 또 서핑하러 몇번 갔다는!!
그럼 이만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