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망또여-국내

제주도여행(아이와함께하는 제주여행)with 마미, 조카-[2]

by 망고땡o 2020. 7. 24.


망고땡 또 여행가~
제주도여행(아이와함께하는 제주여행)with 마미, 조카


둘째날 일정 : 답다니 수국 > 우드노트(카페) > 혼인지 > 덴드리(카페) > 롯데호텔



지금 수국이 한창인 제주!
이번 여행의 목적은 거의 수국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수국을 많이 보고 왔다-

제주에는 수국맛집이 여러군데 있는데 최근에 갑자기 핫해진 답다니수국 사진을 보고 꽂혀서 오전 일찍 가기로 했다!
오전일찍이지만 11시 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광객 다 여기로 모였나~

사람 짱 많아!

 

사람 너무 많아서 인생샷 건지기
넘나 힘든 것 ㅠㅠ
사진에 보이는거에 10배정도 있었다고 보면 됨!^^

여기가 원래는 올해에는 무료로 개방하고
내년부터 입장료 받을려다가...

좀 유명한 인플루언서가 인스타에 올리는 바람에
급 유명세를 타.. 사람이 엄청 몰려서 사장님이 사람들이 덜 왔으면 하는 바람으로 입장료를 3000원씩 받기로 했다구!

그대신 수국 한다발씩 무료로 주신다
사장님 천사 천사~~~~

사장님이 주신 수국들고 찰-칵!


그래도 이렇게 꽃을 주셔서 인생샷을 건질수있었댜!


잠깐 사람들이 조금 사라진 틈을 타 사진찍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가 인스타에 떠서 유명해진 답다니수국길이다!
예뻐 예뻐!

자 이제 빨리 여길 벗어나쟈!ㅋㅋㅋㅋㅋㅋㅋㅋ
목이 말라서 근처 우드노트 라는 카페로!


아 참...
애플망고에이드(6.5)와 청귤에이느(6.5)를 시켰는데음료수 사진이 왜 없을까아;;;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 할줄 모르고 인생샷에만 매달린자.....나야나

암튼 여기 넘 초록초록하고 포토존도 많고
여기에 카페가 있어? 할정도로 약간 동떨어진곳에
있어서 사람도 별로 없고 한적해서 좋았다!

다음 일정은 수국맛집 ‘혼인지’



여기 말~모!!!!
진짜 수국맛집으로 인정합니댜!

내년에 수국보러 제주가실분들은 꼭 혼인지로가세요!
여기도 입장료는 무료!!!


여기서도 바로 인생샷 건졌구요^^
혼인지는 주로 파란수국이 많았다!

제주도 느낌 물씬 나는 담과 수국의 조화란
넘나 예쁜것!!!!!!!!


박수~~~~~~~~
수국다리도 있구요! 앞으로 수국맛집은 혼인지!!!
메모,,,

혼인지를 둘러보고 덴드리 라는 카페로!


여기도 진쨔 말모,,
카페 들어가는길이 이렇게 예쁠일이냐구여!!

화난다 넘 예뻐서^^

귀여운 냥이도 있구 더 귀여운 우리 조카^^

(네 저는 고슴도치고모입니댜^^)


은근슬쩍 내 사진도 끼어놓기^^

(블로그의 주인은 나야 나!)


아휴 참 다행쓰
여긴 음료수 사진이 있네여^^

덴드리의 시그니처 커피인
프레도 카푸치노(7.0)
아아(5.5)
덴드리귤에이드(7.0)
그리고 마들레2pc (4.0)

이렇게 시켰다!

프레도 카푸치노 존맛!!!!!!
귤에이드 넘넘 맛있었다!!!!!!

그리고 숙소로 돌아가서 또 물놀이했다능~
물놀이 못잃어~

그럼 이만 안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