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망또봐

유미의세포들 특별전(비오는날 전시회 데이트)

by 망고땡o 2020. 8. 28.


웹툰을 잘 안 보지만 친구의 추천으로 보게된
‘유미의 세포들’

일주일도 안되서 정주행을 한
나의 최애 웹툰 유미의 세포들!!!!!(아직 미완)
특별전을 한다고해서 바로 고고띵~~~

경복궁역 근처에 있는
그라운드시소 서촌에서 열리고 있다.


전시기간: 2020.07.15~2021.03.14

주중 10:00~19:00(마감입장1 8:00)
주말 10:00~20:00(마감입장 19:00)

매월 첫째주 월요일 휴관

가격
주중 9,000원
그라운드시소 멤버쉽 회원 7,200원

주말 및 공유일 12,000원
그라운드시소 멤버쉽회원 9,600원

인터파크나 네이버에서 예약이 가능하고
그라운드시소 사이트에 멤버쉽으로 가입하면
할인을 해주기때문에 무조건 가입!!!!


예약내역 확인 후
그라운드시소 멤버쉽 확인을 하기때문에
미리 핸드폰으로 사이트를 켜놓으면
빨리 티켓을 받을 수 있다.


티켓사진이 왜 없지...
티켓사진 대신 팜플랫으로~~~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들어가기전에 QR코드 체크인 및 발열체크
그리고 방명록을 작성해야 한다.


올라가는 계단마다 일러스트가 귀엽게 그려져 있는데
요고 보는재미도 쏠쏠하다.


유미의 세포들처럼 내 머릿속에도 세포들이
열일하고 있겠구나~~하고 상상함ㅋㅋㅋㅋㅋ


올라가는 입구부터 이렇게 귀여우면
어떡해!!!!!!


Chapter 1
유미의 세포들 TMI 대방출!


들어가자마자 반기는 유미의 세포들
완전 포토스팟!!!!
응큼이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엽다 진짜!!!


유미의 두뇌속으로!


총총총


유미고시
시험을 치를 수 있게 문제지와 펜이 준비되어있다.



최애세포를 뽑는 골든셀어워즈
역시 1위는 응큼세포
실시간이기때문에 언제 바뀔지 모름~~~
시상식 포토존에서 찰-칵!


유미의세포들 작가 무빙건

근데 유미의 세포들1화랑 지금이랑 보면
그림체가 진짜 많이 달라졌다
ㅋㅋㅋㅋㅋㅋㅋ
유미가 계속 진화해~~
더 예뻐졌음!


Chapter 2

유미의 성장기


구남친들이 곳곳에 배치되어있다
ㅋㅋㅋㅋㅋㅋㅋ
개구리축제 포토스팟도 있으니 찍고오기~~


그리고 바비 샌드백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먹으로 몇대 때리고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비에 대한 애정이 떨어지고 난 뒤
유미눈에 보이는 바비모습ㅋㅋㅋㅋㅋ


유미의 방


가장 궁금했던 것!!!
나의 프라임 세포는!!!!!
바로
바로
‘명탐정세포’


신기하게도 잘 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hapter 3
오직 유미의 행복을 위해서, 포유미!!



요기도 구석구석
살펴볼게 많으니 잘 보고오기~~~

이렇게 전시회를 다 보고 1층으로 내려오면
기념품 가게가 똭!


꿈틀꿈틀
나온다 나온다 지름세포~~~~

쓸데없지만 귀여운 것들!!!!
사고말았다


친구들이랑 같이산 출출이 그립톡!
그리고 프라임사랑세포펜!
응큼이펜도 사고싶었지만
품절 ㅠㅠㅠㅠㅠㅠㅠㅠ


스크래치 엽서도 샀지룽~~~~
사무실에서 심심할때 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둘러보는데 약 2시간정도 걸렸음!
주말이라 사람도 많고
프라임세포하는데에서 20-30분 기다렸....
평일에 가면 사람도 많이 없다고하니
꼭 평일에 가세요!!!!

내년 3월달까지 한다고 하니
평일에 한번 다시 가고싶다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