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망또먹

청담맛집 메종드라카테고리 (빙수맛집)

by 망고땡o 2020. 8. 20.


압구정로데오역에 위치한 빙수맛집
‘메종드라카테고리’

평일 12시쯤 방문해서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가능했다.

우리들어가고 나서 부터 웨이팅 시작...!


메뉴판은 디저트메뉴판!!


아주 간단했다
빙수랑 아이스크림
케익종류

우리는 복숭아빙수랑 옥수수빙수 중에 고민하다가
좀 더 독특한거를 먹어보자며
옥수수빙수를 시킴!
(사실 1인1빙 하고 싶었지만 참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분정도 뒤에 나온 옥수수빙수!!!
아니 비쥬얼보소~~~~

위에 옥수수 넘 귀여운거아니냐며!!!!
일단 비쥬얼에 놀라고요~

뒤에 팝콘 보이냐구!!
유기농옥수수로만든 팝콘!!!!(어디서주워들음^^)

먹기전부터 신남~~~~~


귀여운 옥수수 아이스크림~~~
진짜 옥수수 아니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팝콘이랑 같이 준 콘스프맛이나는
옥수수시럽(?)을 부어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본건 있어가지구~~~
팝콘으로 데코를 해보았슴돠^^
몇개 흘려줘야하는거 RGRG?



앞접시에 덜어서 호로록
콘스프맛같으면서도 더 진하고 고소하고
옥수수아이스크림은 바닐라맛인데 엄청 진한 맛!

근데 팝콘이 진짜 신의 한수!!!
소금팝콘이랑 캬라멜팝콘 두가지인데
아주 빙수는 달고 팝콘은 짜고 바삭바삭하고
단짠단짠 최고시다 짝짝짝
(박수~~~~~~~~)


먹다보니까 우유얼음속에
살포시 있는 옥수수알갱이들
이게 또 존맛이쟈나~~

막 밭두렁처럼 딱딱한에 아니라
아주 찰져~쫀득쫀득
그냥 존맛탱이라는 뜻!!!!!!!

옥빙 넘 만족해서
다음에는 복빙과 망빙을 먹으러가야겠다~~~
룰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