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망또먹

그랜드하얏트서울 맛집 테판(Teppan) 런치

by 망고땡o 2020. 8. 29.

예전부터 오고 싶었던 그랜드하얏트 테판
드디어 다녀왔다!

네이버에서 예약도 되지만
전화로 예약하는것이 더 빠르다.
일찍 예약을 못해서 뷰가 안좋을수도 있다고...
미리 미리 예약을 하자!!!


호텔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계단이 나온다.


여기로 내려가면 된다.


그러면 이런 안내표시가 나오고


쌩뚱맞게 꽃집이...ㅋㅋㅋㅋㅋ
여기 바로 옆에 위치한 테판


여기는 공사장뷰여서 그런지...
예약이 꽉 안차있었다
우리말고 한팀 더 있었음


짠-
이런 공사장뷰ㅠㅠㅠㅠ
테판뷰가 하도 좋다고 들어서 조금 아쉬웠다.
다음엔 일찍 예약을 해야지...!!!


앉자마자 물티슈 준비해주시고
물을 여쭤본다...
이 말은 ㅋㅋㅋㅋ물을 판매한다는 뜻!
미네랄워터 1병시킴 (12,000원)


에비앙~~~~

런치메뉴랑 시즈널메뉴 중에
시즈널메뉴로 시킴

그냥 런치메뉴에는 돼지고기가 나오고
만원밖에 차이안나서 보통 시즈널메뉴로
다 시킨다고함!

시즈널메뉴에는 메인이
한우랑 메로구이중에 고르는건데
우리는 한우로 통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쉐프님이 메로구이가 시그니처라고 강조하셨지만
그래도 꼬기!!!먹을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이트 와인도 시킴
기분내기~~~~


첫번째 메뉴요리중


할루미치즈

유기농토마토위에
가평잣과 지리산흑돼지로 만든 베이컨
그리고 치즈를 볶아올리고
복분자소스로 마무리

쉐프님이 설명해주시는데로 4등분해서 먹음
복분자소스가 아주 맛있었다!
입맛을 막 돋구고 가평잣은 또 고소하고 치즈까지
고소함을 더하고 베이컨은 비린내하나없이
넘 잘 어울렸다
거기에 토마토 뭐 구우면 맛있는거 다 RGRG?


해산물 팟

전복 , 쭈꾸미 , 새우 , 관자가 들어있는
국물요리!
전 날 술안마셨는데
해장되는 이 느낌...!!!!
국물이 아주 그냥 죽여줘요~~~


세번째 요리는
한우 등심구이


비쥬얼은 평범하나
맛은 안평범!!!!
가지랑 피망이랑 양파
가니쉬도 맛있쟈나~~~~~



녹차소금, 훈제소금, 와사비
같이 내주신다.



처음엔 녹차소금이랑
그리고는 와사비랑
내 원픽은 와사비!!!!


한우김치볶음밥

볶음밥은 뭐 맛없없!!!!
(맛이 없을수가 없다!!!!!!)
근데 같이 나온 물김치가....
쉐프님은 사과가 들어가 있다고했는데
사과도 있지만 천도복숭아가 몇개들어있는데
이게 존맛........


벌써 디저트라구..?
뭔가 아쉽...
런치라 그런가?ㅋㅋㅋㅋㅋ
다음엔 디너로 와야지....


불쇼
슬로우모션으로찍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거트아이스크림푸는거
왜케 좋지~~~


빨리 주세요!!!!!


맨밑에는 얼그레이쉬폰케이크조각을 몇개 깔고
캐러멜라이징해서 굽굽한 복숭아에
요거트아이스크림 올리고
그 위에 아몬드 튀일까지
맛없없!!!!!

근데 복숭아 단데 거기다 캐러멜라이징까지
달다 겁나 달다!!!!


그래서 아아랑 같이 먹으면
아주 그냥 죽여줘요~~~~
꿀조합!!!!!


근데 요기 빨대가 넘 좋음
친환경소재인 사탕수수로 만들어서
종이빨대랑 차원이 다르자나~~~~
내가 계속 좋다고하니까
직원분이 몇개 챙겨주심!!!!
감사합니둥~~~

뭔가 순식간에 지나간 테판!
다음에는 디너에도 가보고 싶을정도로
서비스도 넘 좋았다:)

다음엔 미리 예약해서 뷰 좋은곳에서 먹어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