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망또먹

한남동 맛집 스시노아야 (스시 오마카세)

by 망고땡o 2020. 9. 22.


나인원한남 지하 2층에 위치한 스시노아야

스시 오마카세 가고 싶어서 찾다가 발견한
신상 스시오마카세집!!!!!

제가 한 번 다녀와봤습니둥!


원래는 런치로 가고싶었으나 자리가 없어서
디너로 예약함!!!

가격은
런치 90,000원
디너 180,000원

두배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메인 카운터가 통히노끼로 되어있어서
유명하던데...
이미 예약이 꽉 차서
우리는 프라이빗하게 룸에서 먹었지만 완전 대만족!!!

오히려 더 좋았다.


디너 오마카세(180,000원)



벳다라즈케 & 초생강 & 토마토절임

2종 츠케모노와 입맛돋구는 토마토절임



생와사비

생와사비 좋아요 굿굿


광어

달달한 광어 먼저! 녹는다 녹아
그리고 우롱차옆에 살며시 자리잡은 나마비루!!!
생맥주!!!!!!!

잿방어

광어사촌
가맛살이라고 한쪽에 두점씩 밖에
안나오는 귀한거라고 하셨다
이것도 살살 녹아ㅠㅠㅠㅠㅠㅠㅠ
조금 기름진 맛
ㅋㅋㅋㅋㅋㅋㅋ

청어마끼


마끼는
맛없없(맛이없을수가없다!)
ㅋㅋㅋㅋㅋㅋㅋ


도화새우

독도에서 잡히는 새우가 세종류있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비싼 새우라고...!!!!!
달다 달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새우머리튀김

튀긴거는 맛없없!!!!!!!!!!!!!

훈연참치

조금 특이했던 맛!!
햄같은?? 뭐라고 설명해야하지 ㅋㅋㅋㅋ
베이컨같은????

대게살 &카니스

꼬소하다 꼬소해!


셰프님이 카니스 부어먹으라고 하셨당
이렇게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꼬숩고 좋았다!

돌문어

쫀뜩쫀득하고 엄청 부드러웠던 식감
하나도 안질겨서 넘 좋았당
글구 유자소스? 존맛


전복찜 & 게우소스

이것도 쫀득쫀득
게우소스랑 진짜 찰떡이얌


남은 게우소스 위에 샤리 얹어주시는데...
이게 또 존맛이지ㅠㅠㅠㅠㅠ



북방조개


모시조개가 들어간 맑은 국

술 안마셨는데 해장 될것 같은거 몬지 RG?

참돔

줄무늬 전갱이

씹히는 맛이 있었던!



금눈돈

바다에서 보면 눈이 금색이라서 금눈돈 이라는
설명들으면서 먹으니까 더 맛나ㅠㅠㅠㅠ


금태구이

담백하면서도 쫀쫀한 질감!

여기까지 먹어도 솔직히 엄청 배불렀다...
샤리 조금만 잡아달라고했는데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한참 남은...ㅋㅋㅋㅋㅋㅋ

벤자리돔

셰프님이 말하는거 메모필수ㅋㅋㅋㅋ
넘 많아서 기억 모태...


참치(나가사키산)


전갱이 튀김

튀김 말모....


참치대뱃살

진짜 입 넣자마자 살살 녹아...
엄지척

고등어마끼

고등어마끼에다 숯으로 아부리해서
김에 싸서 주심

ㅠㅠㅠㅠㅠㅠ
넘 맛있으면 울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성게알군함

내 사랑 우니....
달콤해

전갱이

끝나지 않는 스시
ㅋㅋㅋㅋㅋㅋㅋ

단키모 &단새우

단키모는 아귀간이라고!
첨 먹어보는데 달달...
잇츠 쏘 달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새우는 ㅠㅠㅠㅠㅠ말모
내장이라고 말할 수 없이 맛있는 단키모


장어

장어초밥이 나오면 거의 마무리 되어 가고 있다는것


계란말이

이거 한입먹고 떨어뜨려서 셰프님이 다시 새로 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지차 아이스크림

여기는 후식까지 완벽해!!!



아이스크림 한입 먹고나면 위스키를 뿌려주신다..
대박!!!!!

마무리까지 완벽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