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망또먹

제주도맛집 ‘오는정 김밥’ (메뉴/가격/예약/후기/꿀팁)

by 망고땡o 2020. 8. 4.

갈때마다 예약못해서 실패했던 제주도맛집 ‘오는정김밥'을 드디어 먹고 왔다!!!!!!!!!

소리벗고 팬티질러!!!!악!!!!!!!!!

이번에는 꼭 성공하기 위해서 친구3명과 전화를 1000통 넘게 했지만 연결이 되지않았다.....
전화연결이 하도 안되서 결국 찾아가서 예약했다!!!

예약꿀팁은 전화 다 필요없고 그냥 발로 뛰세요!!!!제발!!!!

찾아가서 예약하는게 제일 빠르다구요!!!!!

그리고 예약이 다 차서 그런지 가게안에서 전화벨소리울리는 소리를 못들었다...

통화중으로 바꿔놓은건지 암튼 뭔지 모르겠지만 그냥 찾아가서 예약하자!!!!!


영업시간
매일 10:00-20:00
일요일은 휴무

나는 토요일 오후 3시쯤 방문해서 당일꺼는 예약마감으로 못하고

월요일 11시에 예약할 수 있었다!



김밥을 2줄부터 주문 가능!
예약시간 30분 경과시 예약 취소 될 수 있다!


가장 기본 김밥은 ‘오는정김밥’ 이고
가장 인기 많은 김밥도 ‘오는정김밥’이라구!

셋이서 오는정 김밥 5줄에 멸치김밥 2줄시킴!


내부에는 연예인들이랑 같이 찍은 사진으로 도배되어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중에서 개그맨 유세윤은 매년오는듯 ㅋㅋ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었나보당
사인옆에 멘트도 웃겨버림~~~~


왼쪽이 멸치김밥 오른쪽 두줄이 오는정김밥!!!!!!!
아 블로그 쓰는데 맛을 알아서 그런지 군침나옴ㅠㅠㅠ
또 먹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나 울어ㅠㅠㅠㅠㅠㅠ맛있어서!!!!!!!!!


오는정김밥 옆집에 꼬란이라는 집에서 라면이나 커피주문시 가게안에서 먹을 수 있음!!!

주차는 오는정김밥 조금 지나서 60m 정도가면
큰 공터가 있는데 거기다 하면 됨!!
꿀팁이쥬?


1인1메뉴라고해서 라면을 세개 시켜버림~~~~~
김밥&라면 조합 말 안해도 RGRG?????



사실 라면 나오기전에 각 한줄씩 클리어~~~~~~
말해모해ㅠㅠㅠㅠㅠㅠㅠ말모
밥에 튀김이 섞여있는데 진짜 고소하면서도
감칠맛 장난아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침 나온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멸치김밥보다 오는정김밥시키기!!!!
오는정김밥이 넘 맛있어서 멸치김밥 눈에 안들어옴..

암튼 여기서 꼭 먹을려면 무조건 방문예약하기!!!!
전화 아무리 천통 넘게 해봐라~~~~절대 연결안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