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망또먹

백종원의 골목식당 맛집 공릉동 ‘기찻길풍경 곱창’

by 망고땡o 2020. 7. 30.


오늘은 칼퇴하고 네일하러~~~~


같이 여행가는 친구랑 우정네일~~~~
신이나!신이나!

네일하고 곱창먹으러 공릉동으로!!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왔을때부터 가고싶었던
곱창집!!!!! 드뎌 갔다옴^^


웨이팅 길면 어떡하지!!! 걱정하고 갔는데 다행히
바로 들어 갈 수 있었다~~~룰루
약간 애매한시간인 9시쯤가서 인듯!

홀은 거의 꽉 차 있었다!!

영업시간 매일 14:00~23:00
일요일 휴무


우리는 야채곱창 2인분 , 맥주1병을 시켰다
여름이니까 시원하게 맥주 마셔줘야지!!!


백종원이랑 같은 찍은 사진들과 연예인들 사인이 몇개 있었다!!


곱창나오기 전에 맛있게 먹는 방법을 체크하고!


주문하고 거의5분도 안되서 나옴^^
빠른 시스템 좋다!!

요기의 특징은 직화로 곱창을 구워서
불향이 가득하다~~~스멜이즈굿~~~~

처음엔 곱창만 하나 집어서 먹었는데 특유의 꾸린내도
많이 안나고 고소한게 맛있었다!


곱창 본연의 맛을 느끼고
이번에 부추와 고추를 넣고 쌈싸머거!
ㅋㅋㅋㅋㅋㅋㅋㅋ존맛

매콤한맛보다 조금 달달한느낌이 들었지만
고추를 넣어서 먹으니까 딱 좋았다!
글고 불맛이 나서 진짜 평소에 먹던 곱창과 다른느낌!
굿굿


마무리는 뭐니뭐니해도 볶음밥이쥬?
이것도 말모~~~~~~~
싹싹 다 비우고 나왔다!!!!

다음에도 또 와야지~~~~
그럼 이만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