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망또먹

청담맛집 ‘정식당’ 런치 (예약/메뉴/후기/가격)

by 망고땡o 2020. 7. 28.

 


2020 미슐랭 2스타를 받은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정식당(JUNGSIK)’

정식당 예약

정식당은 위사이트에서 예약가능하고
전화로도 가능하다!

나는 위 사이트에서 예약했다.

예약보증금은 런치-인당3만원/ 디너-인당5만원이다.
예약보증금은 식사후 환불된다.
발렛가능 -3,000원


12시반 예약이었는데 조금 일찍 도착해서
혹시나 하고 들어갔는데 안내를 해주었다.

런치코스는 기본으로

4 course : 78,000원
5 course : 98,000원

이 가격이지만 어떤메뉴를 고르느냐에 따라
금액이 추가되는 메뉴가 있다.


정식당 사이트에서 가져온 메뉴판^^

우리는 4코스 1인, 5코스 1인 시키고
맛있는 김밥을 추가했다.

메뉴 하나하나 다 맛 보고 싶어서
다 다른 메뉴로 시킴!
아 물도 시킴! ㅋㅋㅋㅋ후... 물도 돈받는다^^
스파클링워터랑 미네랄워터는 유료
정수는 무료
난 미네랄워터를 시킴!
(물에 예민한 스타일...)


아뮤즈부쉬

아뮤즈부쉬는
레스토랑에서 식사전에 제공하는 한입거리
음식을 말한다.

직원이 어떻게 먹는지 어떤순서로 먹는지
메뉴하나하나 설명해줘서 좋았다!
친절해~~~~
하나하나 다 맛있쟈나!!!
가운데는 소고기편채 돌돌 말아서 한입에 쏙!
녹는다녹아,,,
그리고 시계방항으로 먹는데
트러플계란찜/왕새우튀김/푸아그라타르트/참외샤베트
말모~~~~~존맛탱!!!
시계방향으로 먹으라는데는 다 이유가 있었다.
마지막으로 참외샤베트가 입을 아주 상큼하게 만든다!
굿굿!


에피타이저는 청담물회 / 아스파라거스
청담물회는 내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엄마가 엄청 좋아했다!
뭔가 첨 먹어보는 맛...생소한맛^^
뭐 아스파라거스는 존맛이쥬~
특히 저 소스가 존맛인데 뭔지 모르겠넴...^^


라이스는 성게비빔밥(+10,000원) / 명란
성게비빔밥은 내 최애입니다~~~~
성게들어간건 다좋아!!!!!
명란은 참기름이랑 같이 주는데
참기름향이 미쳐따~~~
이렇게 먹으니까 존맛이라규ㅠㅠㅠㅠㅠ


라이스 나올때 같이 나오는 맛있는김밥 (16,000원)
이게 정식당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다!
김부각으로 말았는데 너무 바삭하고 고소하다ㅠㅠ
소스는 트러플소스...진짜 이 조합 모야모야!!
이건 진짜 꼭 시키기!!


씨푸드는 랍스터(+15,000원)
랍스터까지 먹으니까 살짝 배불렀다^^
생각보다 크고 맛있었다!!!
글구 이것도 소스가...존맛...!

고기 먹기전에 나이프박스를 가져와서
하나씩 고르라고 한다!
손잡이 부분이 다 다른 나무라고!
난 그냥 무늬보고 예쁜거 골랐는데
자작나무 나이프
엄마는 장미나무 나이프를 골랐다
이런 것까지 섬세해서 넘 좋았다!


육류는 한우(+20,000원) / 이베리코

난 한우보다 이베리코가 더 연하고 맛있었다
물론 한우가 맛없다는건 아님^^
엄마는 한우가 더 맛있다구~~~


디저트는 돌하르방 / 구좌마을의 여름

내가 여기 오고싶었던 이유중에 하나!
바로 돌하르방!!!!!!!
진짜 보기 좋은게 맛도 좋다구ㅠㅠㅠㅠㅠ
감동이었다!!!
다 먹을수 있는걸로 만들어져서 하나도 버릴게 없음
진짜 짱맛!!!!!
구좌마을의 여름은 제주도에 있는
구좌마을이 당근으로 유명해서
당근과 유자를 이용해 만든 디저트라고...!
이건 상큼상큼한 맛ㅋㅋㅋㅋㅋ

네 저는 돌하르방이 더 좋았어요^^

다 먹고 커피랑 도라지생강차에
마카롱이랑 초콜릿도 나온다
야무지게 다 먹었다^^

가격은 총 234,000원이 나옴!
미네랄워터가 12,000원이네^^


매우 만족한 엄마쓰~~~
메뉴 하나하나 정성이 들어 가고
플레이팅이며 식기며 대접받는 기분이라고
좋아했다!!
다음에 또 와야지~~~
그럼 이만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