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망또먹

제주신라호텔 바당(BADANG) '애플망고 빙수'

by 망고땡o 2020. 7. 27.

 

제주신라호텔제주신라호텔 바당(BADANG)
 '애플망고 빙수'

 

바당은 제주도 방언으로 바다를 뜻한다. 
이름도 귀여운 바당~

 

제주신라호텔 라운지에 위치한 바당

 

겨울 제주여행때는 신라호텔에 묵어서 딸기빙수를
먹고 왔는데

이번에는 애플망고 빙수를 먹으러 들렸다!


 
 겨울에 먹은 딸기빙수 투척
이것도 진짜 말모,,,
입에서 살살 녹는다 녹아~

자!
그럼 다시 돌아와서

12시쯤 신라호텔도착!
이미 바당 자리는 만석이어서
기다려야하나 했는데
직원이 바당옆에 패스츄리부티크에서
먹을 수 있게해주었다!
거기에는 두테이블 정도 차 있어서
엄청 조용하게 애플망고 빙수를 먹을 수 있었다
(바당은 사람이 바글바글 조금 시끄러움,,)


망고빙수를 먹기전에 가격부터!
망고빙수는 57,000원

여기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잔 더 시켰다!


후,,,
비쥬얼도 비쥬얼인데
애플망고가 진짜루!!!!
맛있었다!

빙수 자체로도 맛있어서
같이 나온 망고퓨레, 망고아이스크림 ,팥은
많이 먹지 않았다!

위에 올려진 망고먹고나니 하얀우유얼음만
있어서 실망할뻔했지만 밑에 망고랑 우유얼음이랑
겹겹이 망고가 조금 들어있어서 거기에 망고퓨레를
넣어서 먹으니 핵존맛!!!

조카는 요 빙수먹고
카페만 가면 망고빙수주세요
이런다 ㅋㅋㅋㅋㅋㅋㅋ
졸귀탱!

둘이 먹기엔 많고
셋이서 먹으면 딱 적당할것같다

가격이 비싸긴하지만 아깝지 않아!!!
다음엔 서울신라호텔에서도 먹어봐야지:)

그럼 이만 뿅!
그때는 사진 많이 찍어와야겠다 에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