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망또먹

청담 도산공원 맛집 ‘호족반’ / 카페 ‘세시셀라’

by 망고땡o 2020. 7. 27.


인스타에서 핫한 도산공원 맛집 ‘호족반’



호족반은 한식을 모던하게 재해석해서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식당!

분위기도 좋고 메뉴도 특이해서 인기가 많은 듯!

Open. 11:45
Close. 22:00
Break Time .16:00~17:45


12시쯤 갔는데 내 앞에 9팀 웨이팅 중,,,
기계로 번호 입력하고 대기하면서 메뉴도 먼저 고를수있다!
카톡이 오는데 거기서 메뉴변경도 가능하고 입장 후 메뉴추가도 가능하다!
1시간정도 기다린 후 입장 할 수 있었다!


메뉴판을 안 찍어서 네이버메뉴에서 가져옴^^

인스타에서 메뉴스캔하고 웨이팅하면서 메뉴까지 정해놔서 앉자마자 바로 음식이 나왔다!

이런 시스템 아주 칭챤해!!!

내가 시킨 메뉴는
들기름 메밀국수 , 트러플 감자전 , NY양념갈비


짠! 인스타 스토리용 사진^^


트러플 감자전 (14.3)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 감자전과 모양부터 다르다구요!
아시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전이 이렇게 바삭할 수 있구나 싶고 마요네즈를 베이스로한 트러플소스와의 조합은 말모~~~~~~~
여기에 막걸리 한잔- 하고싶었지만 대낮이라 참았구요

들기름 메밀국수 (8.8)

등장하자마자 고소한 향을 솔솔 풍기는 메밀국수!!!
이것은 먹자마자 멈출수 없는 고소함이야!!!!!
한입먹고 두입먹으면 사라져 있고요?
이건 호족반 대표메뉴니까 꼭 시키세요!!!!!

NY 양념갈비 (38.8)

갈비가 좀 비싸네 했는데 보자마자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비쥬얼!!!!! 내 통장 가져요 제발!!!!!!
아니 고기가 이렇게 야들야들 살살 녹는단말이오?
메밀국수에 양념갈비 하나 올려서 먹으면 말모~~~~
어떤맛일지 RGRG?????????

둘이서 메뉴3개 뿌시고 디저트 먹으러~~~~룰루
호족반에서 10분정도 걸리는
당근케이크맛집 ‘세시셀라’로!!!

10분정도 걸으니까 소화되고 딱 좋다앙~.<


인스타와 다르게 약간 오래되보이고,,,약간 실망쓰
근데 이미 만석이구~~~여기도 웨이팅 30분정도했다!

테라스자리에 앉고 싶었지만 더우니까 실내로 고고!
메뉴보지도않고 당근케이크랑 아아를 시킴^^

아니~~~~당근케이크 이렇게 맛있기 있냐구!!!!!
배부른데도 맛있어서 다 먹구옴~~~~~~
진짜 당근케이크 좋아하지만 이렇게 맛있는집 처음이라구요!!

마지막으로 내 사진 투척하고 그럼 이만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