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망또여-국내

그랜드하얏트서울 호텔에서 도심 속 휴가 호캉스 즐기기

by 망고땡o 2020. 8. 27.


코로나로 인해 여름휴가는
서울에서 친구들이랑 호캉스즐기기!

야외수영장있는 호텔 중
‘서울신라호텔’ 과 ‘그랜드하얏트서울’이랑
고민하다가 조금 더 저렴한 곳으로 선택했다.


짜-잔
그랜드하얏트호텔 외관
유리에 비친 구름마저 예쁘다:)


체크인은 3시부터이나
2시반부터 사람들이 줄 서 있다^^
부지런해 아주~~~~


우리는 남산이 딱 보이는
16층으로 배정받았다!
고층이라서 막히는거 없이 탁 트인 이 전망!
아주 Nice


그랜드하얏트의 어메니티는 발망
향이 아주 고급져~~~~


체크인 하자마자 옷 갈아입고 수영장 가느라
사진이 너무 없다 헤헷...
친구들한테 구걸해서 받은 사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세명이이서
쇼파를 엑스트라베드로 변경 해주셨다.

자-
이제 수영장으로~~~~


계속 장마였다가 갑자기 날씨가 좋아져서
사람들이 다 수영하러 온듯...
사람이 엄청 많았음!!!!!


사람이 넘 많아서 일단 썬배드 자리를 잡으러~~
썬배드는 무료!
성수기에는 수영장 바로 앞에 있는 썬배드는 유료!


요기는 항상 무료인 태닝존!
근데 여기가 넘넘 좋았다


완전 외국느낌 물씬~
누워서 태닝하는사람들, 책 읽는 사람들
넘 보기 좋았다!


물놀이도 하고~~~
수영 잘 하고 싶다ㅠㅠㅠㅠㅠ


물놀이 하고 맥주도 한잔 마셔줘야지~~
하이볼있길래 시켰는데 노맛...
하얏트에서는 맥주 마시는걸로~~^^


맥주시켰더니 믹스넛트를 하나 주심-


친구가 가져온 태닝오일
바르는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찍고 놀다가 또 물놀이하고 방으로 올라갔다
야외 수영장은 오후6시까지만 운영한다!


6시반부터는 풀사이드 바베큐를 하기 때문~~
여기도 다음에 와야지~~~~~


방으로 올라와서 배달음식 시키고
편의점에서 소주랑 맥주사옴!
배달음식은 1층 호텔앞에서 받아와야한다.


저녁준비하다말고 노을진다며
사진백장씩 찍기^^


노을 다 지고 먹을 준비~~
와인잔은 방에 구비되어있지않고
호텔레 요구하면 갖다주는데 5천원 비용발생!
5천원내고 분위기 잡기~~~~~


친구 한명이 다음날 출근해야되서
안자고 집에 갔당..
택시 같이 기다려주고 산책겸 편의점가서
스크류바사옴^^


스크류바주~~~~
소주+사이다+스크류바
핵존맛...엄청 달다^^

이것을 끝으로 아주 꿀잠을 잤다고한다!

그랜드하얏트는 도심속에서 휴가보내기
진짜 딱 좋은 호텔이다!!
완전 강추....!!!!!!!!

댓글